카테고리 없음

복합발전 성장에 일진파워 주가순항은 탈원전

제한군 2017. 7. 26. 16:17

최근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과 관련해 있어서 우리나라의 에너지 업계는 상당히 달라질 수 있는 영향에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그중에서도 최근 보면 일진파워 주식회사 역시 탈원전 소식과 관련해 있어서 이 기업은 오히려 복합발전 시장에 대한 진출을 확실하게 하고 있다는 점에서 기업적 가치가 높아가고 있지 않나 생각하고 있는데요



결국 탈원전 체제에 따르 사업에 대한 가치관의 변화에 현재 가시터지에 대한 분야와 복합발전설비에 대한 경상정비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인력의 교육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현재로서는 탈원전 관련주로서 일진파워 주가전망이 상당히 높다는 점에 대해서는 부정할 수 없는 주식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기업이 터분 분야의 정비 산업에 있어서 주력적인 매출을 내주고 있다는 점들이나 항상 보면은 이기업은 매년 매출의 상승하고 영업이익면에서도 안정된 흑자 창출을 하고 있는 기업인 만큼 일진파워 주가의 기대적 가치가 상당히 높다는 점에 대해서는 부정할 수 없는 주식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최근 여러 원자력 관련주 라든지 화력발전 관련주들의 하락이 이어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점에서 기대적 가치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일진파워의 배당금에 있어서도 매년 배당 자체는 높은 시가 배당률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배당에 있어서는 괜찮은 주식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복합발전소 시장에 있어서 얼만큼의 사업의 투자를 해줄 수 있을지 또한 이 사업이 탈원전과 관련해 있어서 얼만큼의 혜택을 볼 수 있을지에 따라 일진파워 주가에 대한 가치가 달라지기 떄문에 상당한 고민과 연구를 해야 된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