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설비 분야라든지 기초소재로서 스테인리스에 대한 수요는 전산업에서 상당히 쓰여지는 분야중 하나입니다. 특히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황금에스티 주식회사는 상당한 매출 상승과 이익증가로 인해 향후 주가전망이 밝은 주식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러한 스테인리스에 대한 주목이 밝아지면 밝아질 수록 성장성 자체는 괜찮아질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특히다나 최근 보면 제작년에는 매출과 이익에 대한 감소를 내주었지만 작년 부터는 확실히 이익 증가를 내주었으며 올해 1분기의 실적 역시 상당히 좋아졌다는 점에서 보면은 황금에스티 주가 상승 자체는 당연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매년 배당금을 준다는 점에서도 배당 기업으로서도 매력이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특히 작년 들어서 가장 유심있게 보아야 할점중 하나는 매출도 상승하였지만 매출대비 이익률에 댛나 증가가 뚜렸하게 나주었다는 정보가 가장 큰 부분이라고 생각하며 물론 부채비율이 높아졌다고는 하지만 이러한 부분에 비해 외형적인 성장성을 내주었다는 점에서는 황금에스티 주가에 대한 하락 유출은 쉽게 일어 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러한 스테인리스 관련주중 하나로서 이 기업 뿐만이 아니라 현대비엔지스틸 역시 성장성 자체는 무섭다고 생각하는데요



결국 이 두 기업에 대한 비교 역시 주식투자에 있어서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시장의 수요에 따라 황금에스티주가 역시 요동칠거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러한 산업은 기초소재라는 산업 특정상 경기에 대한 변동은 엄청 높지는 않다고 합니다 특히 계절적인 변동성도 거의 없기 떄문에 향후 국내 뿐만이 아니라 해외 수급동향을 보면서 황금에스티 주가가치를 따지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Posted by 제한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