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이 넘도록 의류 수출 분야에 대한 투자를 해온 기업으로서 신성통상의 성장적 가치는 결국 의류 산업에 대한 세계화를 얼마만큼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기업의 상당부분의 매출에 있어서 OEM 분야에 있어서는 상당한 성장성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보다도 상하 브랜드에 대한 성장적 가치가 매력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특히 한국형 의류 브랜드 시장을 열깅 위하여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잇으며 올해만 보더라도 명동점을 중심으로 하여 동서로점,광복점 등등 145개 매장을 통하여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신성통상 주가전망은 자체 브랜드에 대한 성장성이 가장 핵심적익 국내 의류 시장에 대한 투자를 더욱 확대하는것이 중요해 보이는데요
사실 이러한 국내시장에 있어서 보면 저번달만 보더라도 브랜드 유통 분야와 상품에 대한 정비를 위해 상당한 개편작업을 거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캐주얼 중심의 브랜드 사업에 있어서 겹치는 충돌을 어떻게 제거 할 수 있을지가 가장 핵심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특히 매장 유통 뿐만이 아니라 백화점 채널까지 전 영역으로 유통채널 확대를 어떻게 할 수 있을지에 따라 신성통상 가치는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게다가 아올렛 중심이 브랜드중 하나인 지오지아의 알지를 백화점 입점에 대한 추진으로 인해 상당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백화점 매장에 대한 투자를 진행하는 알지가 과연 자사 브랜드와 겹치지 않으면서도 품목군에서 경계를 어떻게 내줄 수 있을지가 핵심이라고 보는데요
아무튼 국내의 의류 산업에 대한 확실한 안목 있는 기업이라 신성통상 주가가치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향후 더욱 원활한 투자를 통해 신성통상 주식회사가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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