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전문회사로서 라이브플렉스 주식회사는

그동안 레져산업에서의 실적확대를 통하여

안정된 매출처를 위주로 사업확대를 이끌면서

회사의 성장을 도모한 기업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최근의 주가양상은 게임산업이라는

필두로 인해서 주가자체가 상당히 좋아지고

있는 흐름으로 펼치지면서 나쁘지 않은 상황으로

흘러가고 있는 느낌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러고 보면 제작년 쯤 쌉니다 천리마 마트라는

모바일게임의 출시를 할거라는 소식을 들었는데

출시를 한지는 모르겠으나 그당시 상당한

기대요소를 가져올만한 흥행을 

한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결국 이러한 모바일게임이라는 산업을 필두로

하여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끌어 나간다는

점에서는 라이브플렉스 주가에 솔직히

긍정적인 면모로 인식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주가회복에도 긍정적이라고 보는데요



게다가 이뿐만 아니라 로켓모바일 주식회사의

지분율이 상당히 높다는 점을 보았을때

게임관련 투자에 있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짐작을 할 수 있는

부분중에 하나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물론 기존의 사업중 하나인 텐트산업 역시

아웃도어시장이 국내를 위주로 점점 더

커지고 있다는 점을 생각해볼떄 상다히

고부가치적 요소가 강하다고 보는데요



물론 시장 참여자에 대한 수도 상당히

늘어난다는 점을 볼때 결국 라이브플렉스가

어떠한 경쟁력 확보를 해줄지 그리고

사업 마케팅에 대한 영업능력을 얼만큼

확보할 수 있는지가 관건으로 보는데요



게다가 이 회사에서는 여러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는 고사양텐트에서 시작해 구호용

부분이라든지 고기능 제품 등등 여러 개발

산업에 대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데요



물론 계쩔적 변수 요인이 강하다는 점에

있어서는 단점중 하나이지만 1분기의 매출이

상당히 강하다는점을 볼떄 라이브플렉스 실적전망은

결국 계절적 요인이 강할 수 밖에 없는데요



즉 계절적 판매량에 대해 성수기에 얼만큼

영업활동을 벌일 수 있는지에 따라 주가 역시

갈라질 가능성이 높기에 성수기를 놓치면

한해 농사 역시 망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아무튼 이러한 두가지 산업에 대한 역량을

살펴 보았을때 모두 향후 성장동력면에

있어서는 부정적으로 보이지는 않는다고

생각하는 부분이라 기대요소가 상당히 큰데요



결국 보면 두가지 모두 엔터부분에 대한 요소가

상당히 크다는점을 볼때 여가산업에 대한 성장이

얼만큼 할 수 있는지에 따라 라이브플렉스주가

전망도 많이 갈라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Posted by 제한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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